언론보도

ABOUT > 언론보도

언론 보도

[중앙일보] 이화MBA, 이화어린이연구원과 협동으로 교육프로그램 제공

작성자
헬로뮤지움
작성일
2016-01-06 17:54
조회
4526



이화여대 경영전문대학원(원장 김경민교수)은 주말강좌를 수강하는 MBA 학생들이 수업을 듣는 동안 어린 자녀들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도록 2015학년도 하반기부터 국내 최고의 교육기관인 교내 이화어린이연구원(원장 김희진교수)과 협동으로 매주 토요일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2월 1일 취임한 이화여대 경영전문대학원의 김경민 원장은 “재학생 전체가 여성인 이화MBA의 특성상, 학교가 학생들의 보육문제 해결에 앞장서야 한다”며, 학생들이 일과 가정의 양립을 추구하는데 있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밝혔다.
 

헬로우 뮤지엄과 함께 하는 미술관 프로그램


이화어린이연구원은 국내 최고의 시설(이화·알프스 어린이관)과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 으로 어린 자녀를 둔 엄마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유아교육기관이다. 이화MBA-이화어린이연구원 교육프로그램은 주말강좌를 듣는 MBA 학생들뿐만 아니라 양질의 체험형 교육프로그램을 경험하고자 하는 MBA 졸업생도 이용 가능하다.
 

이화어린이연구원 체육실


이화MBA-이화어린이연구원 주말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만 4세~5세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박물관, 미술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음악, 체육, 영어 등 주제별로 다양한 교육활동을 진행한다. 최고의 시설과 최고의 교육전문가들에 의한 안전하고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MBA 학생들이 최소한의 실비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화어린이연구원 음악 활동실



이화MBA는 주중 등교가 어려운 직장인 또는 지방거주자들을 위해 2015학년도 하반기부터 주말강좌를 대폭 확대할 예정이며, 이에 따라 이화MBA-이화어린이연구원 교육프로그램의 이용자도 점차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참여인원이 증가에 따라 향후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교육프로그램의 운영이 가능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