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ABOUT > 언론보도

언론 보도

[베이비뉴스]헬로우뮤지움, 온라인 어린이 그림 전시회 개최

작성자
헬로우뮤지움
작성일
2020-07-27 11:13
조회
12
헬로우뮤지움은 지난 4일부터 11일까지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로 진행한 어린이 온라인 그림 축제의 참여작을 인스타그램 온라인 갤러리를 통해 전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전시회는 헬로우뮤지움이 별도로 마련한 인스타그램 헬로우뮤지움 키즈 갤러리에 전시될 예정이며, 헬로고릴라 유튜브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어린이들의 기발한 상상력과 따뜻한 위트가 담긴 그림에는 헬로우뮤지움 관장을 비롯한 에듀케이터, 도슨트 등 어린이 미술관 전문가의 감상평도 달려 보는 재미를 더해 줄 예정이다.

김이삭 헬로우뮤지움 관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지친 모든 가족들이 함께 어린이들의 그림을 감상하며 위로와 희망을 얻고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주제로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그림 축제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어린이 그림 축제는 '내가 작은 나라의 왕이라면, 나의 모습은?', '내가 지켜주고 싶은 초록 지구의 생명', '나에게 초능력이 생긴다면'의 3가지 주제로 진행됐으며, 4세 어린이부터 12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유아, 어린이가 참여했으며 총 50여 점이 공개된다.

한편 헬로우뮤지움은 힘든 시기 문화 기관의 역할에 대한 인식을 확장하고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관람객과의 긴밀한 참여와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pr@ibabynews.com】

출처 : 베이비뉴스(https://www.ibab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