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hellomuseum

hello@hellomuseum.com

+82 02-3217-4222

보도자료

[세계일보] 할로윈도 미술관서 즐기자! 어린이와 어른 위한 특별 프로그램

작성자
헬로우뮤지움
작성일
2019-01-16 15:01
조회
191
[김희원 기자]
할로윈데이를 일주일 앞두고 거리와 상점 곳곳이 호박 장식으로 가득하다.

문화계도 관람객 유치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앞다퉈 마련하는 가운데, 할로윈과 작품 감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전시를 마련한 미술관도 있다.

다양한 체험으로 어린이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어른들의 ‘불토’를 책임질 미술관들의 할로윈 특별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음악·창작·요리…어린이 위한 오감만족 할로윈

서울 금호동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체험형 사립 어린이미술관 헬로우뮤지움 동네미술관(관장 김이삭)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23일부터 28일까지 ‘헬로우, 할로윈 위크’를 운영한다. 이 기간 미술관은 할로윈 분위기로 탈바꿈하며, 28일에는 어린이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키워주는 ‘해피 할로윈’ 스페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스페셜 프로그램은 신나는 아프리카 음악으로 시작한다. 서아프리카의 부르키나파소 뮤지션 아미두 발라니 디아바떼가 연주를 선보이고 어린이들과 함께 즐거운 타악기 퍼포먼스를 연다.


이어 나만의 상상 속 몬스터 슬라임(액체괴물)을 만드는 창작활동 시간과 식재료를 이용해 할로윈 쿠키를 만들고 친구들과 몬스터로 변신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스페셜 프로그램은 28일 하루 총 4회 스케줄로 운영된다. 이날 할로윈 의상을 입고 참여하는 어린이의 인증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보호자의 SNS에 올리면 선착순 10명에 한해 아이를 위한 화장품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핸드워시 또는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이외에 페이스 페인팅, 할로윈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미술관을 찾는 어린이들이 축제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스페셜 프로그램 참가는 사전예약으로 운영되며, 재료비와 학부모 입장을 포함해 5만원이다. 문의는 전화 02)3217-4222, 홈페이지 HELLO@HELLOMUSEUM.COM

출처: http://www.segye.com/newsView/20181022005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