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hellomuseum

hello@hellomuseum.com

+82 02-3217-4222

보도자료

[뉴스웍스] 미술관에 액체괴물이 나타났다...헬로우뮤지움, '할로윈 축제!'

작성자
헬로우뮤지움
작성일
2019-01-16 14:50
조회
105
[문병도 기자]
헬로우뮤지움 동네미술관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23일부터 엿새간 ‘헬로우, 할로윈 위크’를 운영한다.

미술관을 할로윈 분위기로 탈바꿈하고, 28일에는 어린이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키워주는 ‘해피 할로윈!' 스페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해피 할로윈!' 스페셜 프로그램은 서아프리카의 부르키나파소에서 온 뮤지션 아미두 발라니 디아바떼가 아프리카 음악을 연주하고, 어린이들과 함께 즐거운 타악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나만의 상상 속 액체괴물을 만드는 창작활동 시간도 갖는다. 또 식재료를 이용해 무시무시한 몬스터 쿠키를 만들고 헬로우뮤지움에 찾아온 몬스터들과 친구가 되어 본다.

‘해피 할로윈데이’ 스페셜 프로그램은 28일 단 하루 총 4회의 스케줄로 운영된다.

할로윈 의상을 입고 참여하는 어린이의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보호자의 SNS에 올리면 선착순 10명에게 아이를 위한 화장품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핸드워시 또는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페이스페인팅, 할로윈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서울시 등록 심의 과정을 거쳐 1종미술관으로 승급한 헬로우뮤지움은 대한민국 최초의 사립 어린이미술관이자 국제 어린이미술관협회 회원관으로 미국의 '뉴 칠드런스 뮤지움', 벨기에의 '움직이는 문화재', 독일의 '쿤스트할레 뒤셀도르프', '킨더뮤지움 프랑크푸르트' 등과 MOU를 체결하면서 국내외로 활동영역을 확장해오고 있다.

출처 : 뉴스웍스(http://www.newsworks.co.kr)


출처: http://www.newswork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3380